꽃박람회 월드컵 신화 꿈꾼다
꽃박람회 월드컵 신화 꿈꾼다
  • 경기신문
  • 승인 2006.03.12 00:00
  • 댓글 0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고의 화훼무역박람회인 '2006고양세계꽃박람회'가 다음달 28일 고양시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꽃과 하나되는 세상’을 연다.
특히 꽃박람회조직위원회는 이번 행사가 월드컵을 앞두고 치러지는 만큼 온 국민의 월드컵 4강 신화 염원을 담아 높이 7m, 폭 4m의 대형 월드컵 조형물을 설치한다.
펜지, 메리골드, 임파첸스 등 1만본 10만송이의 화려한 꽃으로 연출되며 행사장 중앙 꽃전망대 위에 세워져 전시관 내 어떤 곳에서도 한눈에 들어오도록 설치된다.
생화를 이용한 월드컵 조형물로는 국내 최대규모로 축구공과 월드컵 앰블렘을 형상화하였으며 360도 회전하여 꽃박람회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전시연출에서는 꽃의 아름다움을 통해 생활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대륙별꽃정원을 비롯 토피어리로 만화 캐릭터를 연출하는 어린이정원, 파노라마 형태의 파도정원 등 6개의 테마로 꾸며진 대규모 실내정원이 그 화려한 자태를 뽐낼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테마인 ‘꽃과 하나 되는 세상’을 표현한 주제관과 곤충 및 표본을 선보일 자연생태관 그리고 세계화훼디자인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화훼장식관을 비롯한 세계관, 한국관, 분재관, 선인장관, 자생화관, 체험관, 농협관, 오감체험관, 모자이크정원 등이 웅장한 자태를 뽐내게 된다.
현재 예매권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성인기준 1만원권이 30%할인된 7천원, 중고교생은 5천원, 어린이와 노인은 3천원이다.
예매처는 농협중앙회 고양·파주·김포·부천시지부 본점과 각 지점, 농협고양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롯데쇼핑 일산점, 정글북 주엽점, 한양문고 화정점 등이며 인터넷(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 스타밴코리아 www.starvankorea.com)이나 전화(1588-7890)로도 가능하고 예매는 4월 20일까지이다. 고양/고중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