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피플 > Local
피플Local
광주시1
박광만 기자  |  kmpark@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3년 04월 14일  17:44:32   전자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김창준 경기도 명예대사 부부가 광주시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무한돌봄센터 홍보를 위한 현장방문으로, 도 명예대사 부부, 경기도무한돌봄센터장, 도 교류통상과와 G-뉴스 관계자도 함께 참석했다.

이날 김창준 도 명예대사는 조억동 광주시장을 접견하고 무한돌봄센터 홍보동영상 및 현황보고와 푸르미 가게, 북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를 둘러보고 위기가정을 위한 통합사례회의를 참관했다.

특히 통합사례회의에서는 가정폭력으로 인한 지역 내 안전망 마련과 가족 내 정신건강 회복을 위한 협력기관들의 사례관리 네트워크를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도출됐고, 여주대학교 임남희 교수로부터 사례에 대한 평가, 문제해결에 대한 자문으로 이어졌다.

센터 관계자는 “무한돌봄센터는 민·관 협력방식을 통해 지역 내 컨트롤 타워의 기능을 수행하는 동시에 통합사례관리 및 위기가정 발굴을 통한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 명예대사는 1936년 서울 출생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다이아몬드바 시장을 거쳐 1992년부터 캘리포니아주 연방 하원의원 3선을 역임하고 2009년부터 경기도 명예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광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를 추천하시면 "오늘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505-3 송원로 55(송죽동)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Copyright © 2011~2017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