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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어린이 2명 맨유 홈구장 잔디 밟는다

쉐보레, 전 세계 축구 꿈나무11명 경기 마스코트로 초청
내일 맨유 선수와 함께 입장
우정우·김호민 군 행운 동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 쉐보레(Chevrolet)가 오는 24일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리는 맨유와 레스터시티(Leicester City)의 경기에 전 세계 어린이 11명을 초청한다.

22일 쉐보레에 따르면 한국에서 초청된 우정우(11), 김호민(13) 어린이를 포함해 전 세계에서 초청된 어린이들은 해당 경기 마스코트로서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퍼드(Old Trafford)에 맨유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게 된다.

맨유 선수들은 초청 어린이들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입장해 경기 시작 직전 마스코트인 아이들에게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쉐보레의 ‘아름다운 가능성 실천 프로그램(Beautiful Possibilities Program)’의 일환으로, 축구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에게 인생의 가능성에 대한 용기를 주고자 시작해 3년 연속 진행되고 있다.

또 지난 2012년 맨유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하면서 전 세계 90여 개 국가에 약 4천500만명의 어린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160만개의 터지지 않는 축구공을 기부하는 ‘원 월드 풋볼(One World Futbol)’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축구공은 오는 24일 경기 하프타임에서 어린이들이 페널티 킥을 하는 프로그램에서도 사용될 예정이다./류정희기자 rj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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