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공공임대 ‘동탄2신도시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민간 공공임대 ‘동탄2신도시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 경기신문
  • 승인 2016.11.03 15:56
  • 댓글 0
  • 전자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일 모델하우스 오픈

동탄 호수공원 인근(A68블록) 1194가구 공급

중흥건설 동탄2신도시 첫 작품, 설계?마감재 우수



중흥건설은 오는 4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공공임대로 ‘동탄2신도시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모델하우스를 열고 공급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6개동 전용면적 83㎡ 1194가구다. 민간 건설사가 짓는 공공임대인 만큼 고급스런 마감재뿐만 아니라 조경시설, 커뮤니티 시설 등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동탄순환대로가 올해 개통 될 예정이어서 SRT 동탄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SRT 이용시 서울 수서역까지 18분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전국이 2시간대 생활권에 들어온다. 또한 동탄역은 삼성~동탄간 광역급행철도(GTX), 버스터미널 등 복합환승센터로 조성되는 만큼 편리한 교통호재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또한 주변에는 75만㎡에 달하는 동탄호수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호수공원을 따라서는 산책로,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서 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도보권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자녀 교육환경도 잘 갖췄다.


설계도 우수하다. 모든 동이 필로티로 설계되며 동간거리가 최대 68m에 달해 쾌적함을 높였다. 판상형 및 남향위주로 배치하는데다 전타입(84A?B㎡) 4Bay가 적용돼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녹지공간을 갖춘 중앙광장 수변공원 등 단지 내 다양한 조경시설도 마련된다.


이 아파트 청약자격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청약저축, 예?부금 가입자로서 무주택자 자격을 갖춰야 한다.


분양관계자는 “중흥건설 동탄2신도시 첫 공급인 만큼 우수한 입지에서 수요자들이 만족할 만한 설계를 선보일 것”이라며 “분양전환시기가 되면 임대인이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 받을 수 있는 만큼 내집 마련 부담도 적다”고 말했다.


한편 중흥건설은 풍부한 자금 유동성을 바탕으로 올해 11월부터 전 현장에서 진행되는 공사대금 등 기성지급을 100% 현금 결제할 방침이다.


모델하우스는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한다. 입주 예정일은 2019년 4월이다.


문의전화 : 031-374-22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