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C는 강병인 캘리그래피(서체) 작가와 새로운 비전을 담은 SKC의 캘리그래피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캘리그래피는 ‘마켓 인사이트(Market Insight)와 기술을 창의적으로 결합하는 글로벌 스페셜티 마케터(Global Specialty MARKETER)’라는 문구를 강 작가 특유의 생동감 있는 손글씨로 표현했다.
SKC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창립 40주년 기념식 때 발표한 뉴 비전은 사업 전반에 걸쳐 마케터 의식을 바탕으로 스페셜티 제품(특화된 고부가가치 제품)에 역량을 집중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자는 SKC의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
캘리그래피는 앞으로 홈페이지, 보도자료, 행사 등에 활용된다.
한편, 강 작가는 소주 참이슬, 영화 ‘의형제’, 드라마 ‘정도전’·‘미생’ 등의 손글씨를 제작했다./유진상기자 y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