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아트포레 푸르지오 시티’ 짓는다
‘송도 아트포레 푸르지오 시티’ 짓는다
  • 신재호 기자
  • 승인 2017.06.12 20:31
  • 댓글 0
  • 전자신문  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 송도동 견본주택
지하 3층∼지상 15층 343실
오피스텔·상업시설로 구성
국내 최초 해수공원을 품은 유러피안 스트리트 상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송도 아트포레’가 이번에 오피스텔 분양에 나섰다.

‘송도 아트포레 푸르지오 시티(조감도)’는 오는 16일 견본주택을 오픈, 분양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사업주체는 인천아트센터㈜이며, 시공사는 대우건설이다.

‘송도 아트포레 푸르지오 시티’는 송도국제도시 G3-2블록에 지하 3층~15층, 전용면적 22~74㎡, 13개 타입, 343실 규모로 구성된다.

‘아트포레’ 상업시설과 함께 여가·문화·쇼핑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이번 오피스텔 분양은 상업시설 성공에 이은 후속분양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된 복합단지인 ‘아트포레’는 연면적 5만6천358.73㎡ 규모이며 지하 3층~지상 15층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송도 아트포레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은 송도의 핵심 입지인 국제업무단지(IBD) 내에 위치해 이미 주변에 인천경제자유구역청·GCF·포스코건설·대우인터내셔널 등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인근에는 4천여 명의 고용창출이 예상되는 송도국제병원, 종사자가 3만7천여 명에 달할 것으로 기대되는 송도 테마파크 등의 호재까지 예정돼 있다.

또 송도 국제업무단지 내 입지하는 만큼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 역세권 입지이며 인근에 위치한 인천대교·서울외곽순환도로·제3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광역접근성도 뛰어나다.

‘송도 아트포레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4번지에 위치해 있다.

/신재호기자 sjh455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