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문화
문화
15일 道문화의전당은 ‘어린이 축제마당’2017 섬머 키즈 페스티벌 개최
민경화 기자  |  mkh@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7년 08월 10일  20:37:40   전자신문  12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2017 Summer Kids Festival’이 오는 15일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소극장을 비롯해 썬큰무대와 야외광장까지 경기도문화의전당 전역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은 어린이 뮤지컬과 매직쇼, 비보이 댄스, 비트박스 공연과 함께 페이스 페인팅, 크로마키 체험, 클레이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먼저 소극장에서는 KBS 인기 애니메이션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를 뮤지컬로 각색한 꾸러기공룡 코리요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열리며, 썬큰무대에서는 비보이 댄스팀 ‘오메가포스크루’와 비트박서 ‘사운드곰’이 펼치는 흥겨운 공연이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매지션 ‘신비’가 펼치는 매직쇼도 마련돼 환상적인 한여름의 추억을 선물한다. 특히 썬큰무대는 새롭게 잔디객석을 꾸며 쾌적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야외광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퍼포먼스로 채워진다. 크로마키, 맥간공예, 클레이 애니메이션, 페이스페인팅을 비롯해 게임을 즐기고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경기도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감성적인 공연과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족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축제를 통해 도시 브랜드 마케팅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자 기획했다.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방학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공연은 오전10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일부 야외체험은 재료비 1천원을 받는다.

/민경화기자 mkh@<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민경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를 추천하시면 "오늘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505-3 송원로 55(송죽동)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Copyright © 2011~2017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