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스포츠
스포츠
수원 공식 후원사 ‘돌 코리아’ 홈 경기 팬들에 바나나 선물
정민수 기자  |  jms@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7년 08월 10일  20:37:38   전자신문  14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수원 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인 돌 코리아가 오는 1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26라운드 FC서울과 ‘슈퍼매치’에서 수원의 화끈한 승리를 기원하며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바나나를 선물한다.

슈퍼매치를 찾는 팬들은 경기 당일 각 게이트 입장시에 신선한 고품질 과일만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청과회사 돌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바나나를 받을 수 있다.

돌 코리아는 매년 수원 팬들에게 바나나를 증정하는 등 꾸준히 수원을 후원해오고 있다.

돌 코리아 관계자는 “바나나는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탄수화물이 풍부해 운동 중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할 수 있는 간편 영양식”이라며 “신선한 바나나를 수원을 사랑하는 팬들과 나눌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은 돌 코리아 바나나 외에도 다양한 경품으로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보답할 계획이다.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통해 QLED TV, 에버랜드 이용권, 나누리병원 MRI 검진권 등을 제공한다.

/정민수기자 jms@<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정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를 추천하시면 "오늘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505-3 송원로 55(송죽동)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Copyright © 2011~2017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