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호실 드레스룸 와이드 복층 ‘혁신평면’ 성균관대 등 통학 편리 생활인프라 ‘우수’
전 호실 드레스룸 와이드 복층 ‘혁신평면’ 성균관대 등 통학 편리 생활인프라 ‘우수’
  • 경기신문
  • 승인 2018.03.12 20:17
  • 댓글 0
  • 전자신문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납공간 극대화 상품성 높여
반려동물 옥상 놀이터 ‘눈길’

수원 호매실동 ‘동광뷰엘’

전 호실이 드레스룸과 와이드 복층의 혁신평면으로 구성된 수익형부동산이 수원 호매실에 들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동광건설은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1,2번지에 들어서는 ‘동광뷰엘’ 오피스텔 333실에 대한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지하 5층~지상 10층 27~37㎡ 총 5개 타입 333실로 약 92%(호매실 기준)가 구 10평 이하의 원룸, 와이드 복층형태로 구성돼 있다.

호매실지구는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금곡동 일원에 인구 약 5만2천여명, 약 2만400세대가 들어설 계획으로 현재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입주 중이다.

당수 공공택지지구 약7천600세대까지 개발이 완료되면 서수원권 내 약2만8천세대의 미니신도시가 조성될 전망이다.

‘동광뷰엘’은 배후수요와 개발호재가 풍부한 곳에 위치해 1~2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현재 큰 관심을 불러 올 것이라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계단을 활용한 수납공간, 드럼세탁기, 드레스룸 등 아파트급 빌트인 공간과 서비스면적으로 공간의 활용도와 2층 일부 세대에 한해 개방감을 더해주는 전용 테라스도 제공된다.

반려동물 애호가들을 위한 옥상공간 놀이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약 530여개 기업체의 수원산업단지 인접해 있으며, 조성 예정인 수원R&D사이언스파크 출퇴근이 용이한 위치에 있다.

또 성균관대와 수원여대 근접 통학권에 있고, 금융기관과 대형마트, 여성병원, 관공서 시설 등이 인접해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남과 통하는 봉담과천고속도로와 구로방향 광명수원간 고속도로 등 접근성이 편리하고, 신분당선 연장선(계획중) 호매실역은 향후 개통시 강남까지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광뷰엘’ 관계자는 “와이드 혁신복층 설계와 소형에서는 보기드문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하는 등 상품성을 크게 높였다”며 “실수요자뿐 만 아니라 사업지 주변의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예정돼 있는 만큼 투자자들에게도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274-5에 있다. 문의 : 031-291-2700

/수원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