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바로 앞에 테크노파크역 위치 도보권엔 쇼핑시설·마트·공원 갖춰
단지 바로 앞에 테크노파크역 위치 도보권엔 쇼핑시설·마트·공원 갖춰
  • 경기신문
  • 승인 2018.04.29 20:10
  • 댓글 0
  • 전자신문  6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3층부터 오피스텔 조성
21∼59㎡ 원룸·투룸형 구성
▲ 송도 더샵 트리플스트리트. /포스코건설 제공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포스코건설은 다음달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9, 171번지 일대에 오피스텔과 판매시설로 구성된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를 분양할 예정이다고 29일 밝혔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대지면적 1만5천665㎡에 지하 3층~지상 23층, 2개 동 규모다.

지상 1층과 2층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서고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710실로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구성된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교통·교육·생활편의시설·공원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거주 환경이 우수하다.

특히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인천 주요 지역과 서울 접근성이 좋다.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도 강점이다.

코오롱글로벌 본사·포스코글로벌 R&D센터·한국단지공업P&D센터·한국생산기술연구원·삼성바이오에피스 등 유수의 기업들이 가까이에 있다.

또 단지 인근 11공구 내 약 99만㎡의 부지가 바이오허브로 확대될 예정에다.

송도 세브란스 병원도 건립을 앞둬 향후 해당 산업 종사자들의 대규모 유입도 예상된다.

대학가의 학생과 교직원 수요도 갖췄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인천 글로벌 대학 캠퍼스·인천카톨릭대학교 송도국제캠퍼스가 도보권에 있고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캠퍼스·한국외국어대학교 송도캠퍼스·인하대학교 송도캠퍼스도 개교를 앞두고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도보권에 역, 쇼핑시설, 마트 등이 있고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꾸며져 있어 투자수요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판매시설 또한 트리플스트리트와 함께 송도의 핵심상권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인천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