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내 인프라 풍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구성
송도국제도시 내 인프라 풍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구성
  • 경기신문
  • 승인 2018.05.24 20:14
  • 댓글 0
  • 전자신문  6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21∼59㎡ 710실 공급
원룸·주거형 오피스텔 선보여
난방·가스 음성인식으로 제어
단지 앞에 테크노파크역 위치
▲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조감도.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포스코건설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69, 171 일대 SM1블록과 SM3블록에 짓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의 견본주택을 25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갈 계획이다.

오피스텔과 판매시설로 구성된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전용면적 21~59㎡, 2개동, 총 710실로 SM1블록 407실, SM3블록 303실이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송도국제도시에서도 풍부한 인프라를 자랑하는 테크노파크역 일대에 들어선다.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고 제 1, 2, 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고속도로도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 단지 인근에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송도점 등 대형 상권이 갖춰져 있으며, 교보문고, 미추홀공원, 해돋이공원 등의 인프라시설도 도보권에 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원룸형 오피스텔부터 주거형 오피스텔까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전용면적 59㎡의 일부 타입은 송도 최초로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평면 특화를 선보인다.

원룸형 오피스텔의 경우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공간구획이 가능하도록 슬라이딩 도어(일부 호실)를 적용했다. 또 TV 및 책상겸용장, 반침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1인 주거 수요를 고려한 설계를 적용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3베이 구조에 주방과 거실의 개방감을 극대화해 채광과 환기가 용이하며, 공간 활용도 높은 2개 침실과 테라스 공간이 조성된다.

이 밖에도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와 연동된 음성인식시스템을 제공해 난방, 가스 등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과 주차장 차량 개폐기와 엘리베이터를 연동시킨 원패스 시스템은 물론 지하주차장 비상벨을 통해 보안 강화에도 힘썼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시설, 휴게공간, 세탁실 등이 들어선다.

한편,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의 모델하우스는 연수구 송도동 178-5번지에 마련된다.

/인천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