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앗이 축제오면 공연부터 체험까지 多 있다
품앗이 축제오면 공연부터 체험까지 多 있다
  • 민경화 기자
  • 승인 2018.07.11 19:26
  • 댓글 0
  •   1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화성 민들레 연극마을
올해 ‘베이비드라마’ 2편 선봬

 

‘제10회 품앗이공연예술축제’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화성시 우정읍 이화리 민들레연극마을에서 열린다.

화성시문화재단과 극단 민들레가 공동 주최하는 ‘품앗이공연예술축제’는 농촌에서 공연을 보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순수공연예술축제로, 2007년부터 10회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10회를 기념해 영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베이비드라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라 소시에타 델라 시베타 극단의 ‘물방울들(Droplets)’을 비롯해 극단민들레의 베이비드라마 ‘잼잼’, ‘새’를 오는 21일과 22일 만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그림자와 영상미디어를 활용한 ‘오필리아의 그림자극장’과 사자놀이와 지경다지기를 체험할 수 있는 ‘놀이와 사자’가 공연되며, 할머니의 저승가는 길을 유쾌하게 풀어낸 ‘나들이’ 작품도 이번 축제 무대에 오른다.

또한 한국을 비롯해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스리랑카, 네팔 등 아시아의 예술가들이 워크숍을 통해 개발한 작품도 이번 축제에서 선보인다.

이번 축제에는 공연뿐만 아니라 화성시문화재단 미디어센터와 함께하는 드론체험과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물놀이장도 마련, 특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게 꾸몄다.

아울러 잔디마당에서는 탈 만들기, 대나무 물총 만들기, 박 그리기, 천연염색 등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의 전통놀이도 즐길 수 있다. ‘제10회 품앗이공연예술축제’에 대한 정보는 화성시문화재단 또는 극단민들레 홈페이지(www.mdl.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 02-3663-6652, 031-358-7587)

/민경화기자 mk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