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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신보, 소상공인과 유튜브로 소통

지원정책·보증상품 정보 홍보
채널 개설… 다양한 콘텐츠 제공

 

 

 

경기신용보증재단이 소상공인과 기업인들에 다양한 도의 지원정책 및 보증상품 정보를 제공하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한다.

유튜브 채널 개설은 파급력이 큰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를 활용, 도내 기업인과 소상공인이 보다 쉽게 도의 지원정책과 보증상품 관련 정보를 접할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경기신보는 설명했다.

13일 개설된 유튜브 채널명은 ‘경기신용보증재단’.

첫 번째 개시된 콘텐츠는 경기신보 보증상품 소개 시리즈 1편으로 ‘알기쉬운 경기신용보증재단의 보증상품과 자금소개’다.

경기신보는 앞으로 이 채널을 활용, 경기도 자금과 경기신보 관련 다양한 이야기들을 콘텐츠로 제공할 계획이다.

경기신보 관계자는 “경기신보의 소식을 전하고, 도내 기업인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유튜브 홍보를 추진했다”며 “앞으로 재단의 단순 정보전달 뿐만 아니라 흥미있는 콘텐츠 제작에도 적극 나서 도내 기업인들이 즐길 수 있는 채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신보는 올해 홍보채널 다각화를 전략목표로 유튜브 외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 밴드 등 다양한 SNS매체를 활용한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

/임하연기자 lft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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