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서 ‘빠샤메가드’ 만나요
스타필드 하남서 ‘빠샤메가드’ 만나요
  • 이주철 기자
  • 승인 2019.03.17 19:34
  • 댓글 0
  •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좋아하는 캐릭터 선보여
주말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올 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센트럴아트리움에는 이달 24일까지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새로운 인기 시리즈 장난감인 ‘빠샤메카드’를 TV보다 먼저 볼 수 있는 빠샤메카드 팝업존을 설치한다.

빠샤메카드·헬로카봇·요괴메카드 등 인기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등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쇼케이스, 놀이공간들이 설치될 예정이다.

주말에는 빠샤메카드를 활용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16~17일에는 빠샤메카드를 활용한 레크레이션과 퀴즈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23~24일에는 새로 방영되는 빠샤메카드 오프닝, 엔딩곡이 공연되는 ‘애니메이션 주제가 미니 콘서트’가 진행된다.

또, 오후 1~7시에는 시간마다 요괴메카드의 십이지정령 캐릭터들이 매장 안에서 어린이들과 포토타임을 가진다.

스타필드 하남 미디어타워에 초이락팝업스토어 영상이 나오는 순간을 사진 찍어 개인SNS에 올리면 한정판 빠샤메카드 카드(선착순 2천개)도 증정하는 ‘빠샤메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도 행사기간 동안 진행한다.

하남점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수집 완구 ‘실바니안 패밀리’ 팝업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다.

실바니안 패밀리 제품을 활용한 대형 디오라마 전시를 비롯해, 사진 전시, 특가 판매리미트드 에디션 판매 등 실바니안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에는 실바니안 마스코트 행사와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팝업 행사 기간에는 행사 상품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한국에는 론칭하지 않았던 리미티드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점 이성 팀장은 “다가오는 주말에 나들이 장소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스타필드 하남에 방문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할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철기자 jc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