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업그레이드 내일 재개장
웅진플레이도시 업그레이드 내일 재개장
  • 김용권 기자
  • 승인 2019.03.21 21:34
  • 댓글 0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핀키즈존, 바닷속 조형물 추가
키즈스파, 컬러블록 활용 새단장
웅진플레이도시가 봄맞이 새단장을 마치고 오는 23일 재개장한다. 사진은 워터파크&스파./웅진플레이도시 제공
웅진플레이도시가 봄맞이 새단장을 마치고 오는 23일 재개장한다. 사진은 워터파크&스파./웅진플레이도시 제공

 

온 가족이 즐거운 도심 속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봄맞이 새단장을 마치고 오는 23일 재개장한다.

웅진플레이도시 이달 4일부터 실시한 약 3주간의 휴장기간 동안 웅진플레이도시는 워터파크&스파 방문객에게 보다 나은 이용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설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했다. 우선 어린이들의 필수 놀이 물놀이 코스인 ‘돌핀 키즈존’이 새로워진다. 커다란 돌고래 슬라이드를 중심으로 거북이, 해마, 열대어 등 다양한 바닷속 친구들 조형물이 추가되고 전체적인 색감도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원색들로 밝게 꾸며져 어린이들이 즐겁고 흥미로운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 방문객에게 가장 인기 높은 시설 중의 하나인 ‘키즈스파’도 업그레이드 된다. 재미를 배가하기 위해 컬러 블록 등을 활용, 인테리어를 보강하고 올해에도 매 시즌마다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놀이 컨텐츠를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워터파크&스파 내 어트랙션, 편의시설은 물론 고객 이동 동선 내 모든 시설물을 점검, 개·보수하고 서비스 교육도 진행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겨울 뽀로로플레이파크로 운영되었던 스노우파크 역시 휴장기간을 거쳐 오는 6월초 국내 최대 규모의 패밀리 스포츠 테마파크 ‘볼베어파크’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www.playdoci.com) 를 참조하면 된다.

/부천=김용권기자 yk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