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똑같은 존재가 나타났다
나와 똑같은 존재가 나타났다
  • 정민수 기자
  • 승인 2019.03.26 19:54
  • 댓글 0
  •   13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충격
‘겟 아웃’ 조던 필 감독 차기작
외화 예고편 조회수 TOP3
‘어스’ 최고 화제작 면모 증명

 

어스

장르: 스릴러, 공포

감독: 조던 필

출연: 루피타 뇽, 윈스턴 듀크크, 엘리자베스 모스, 팀 헤이덱커, 야히아 압둘 2세, 애나 디옵

1986년 미국 산타크루즈 해변의 한 놀이공원에서 어린 애들레이드는 아버지가 게임에 정신이 팔린 사이 해변으로 간다.

그곳에서 ‘영혼의 여행, 당신을 찾으세요’라는 간판이 걸린 놀이시설 안으로 들어가고, 거울로 가득 찬 방 안에서 자신의 도플갱어와 마주친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인 줄 알았지만, 자신과 다르게 움직였던 것.

성인이 된 애들레이드(루피타 뇽)는 남편 게이브(윈스턴 듀크), 딸 조라(샤하디 라이트 조셉), 아들 제이슨(에반 알렉스)과 함께 산타크루즈 해변 근처 별장을 찾는다.

어릴 적 도플갱어를 봤던 그 해변을 다시 찾은 애들레이드는 계속 불안해하고, 그날 밤 자기 가족과 똑같이 생긴 네 명의 사람이 빨간 옷을 입고 서 있는 것을 목격한다.

모든 것이 신선한 충격 그 자체인 ‘어스’는 ‘겟 아웃’을 통해 전세계를 놀라게 했던 장르 마스터 조던 필 감독이 차기작이다.

전편 ‘겟 아웃’이 뛰어난 연출력과 기발한 소재로 전세계 영화 팬들의 강한 지지와 신뢰를 받았던 조던 필 감독은 ‘어스’에서도 신선한 스토리텔러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우리와 똑같이 생긴 존재가 나타난다는 섬뜩한 상상력만으로도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충격은 물론, 모든 것을 압도할 악몽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전세계 영화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는 것.

대한민국에서 최초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공개한 지 3일도 안 돼 1천만 뷰 이상을 돌파한 것은 물론, 역대 외화 예고편 조회수 TOP3에 등극하며 최고 화제작으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

예고편을 접한 국내 관객들은 예측불허의 전개에 호기심을 드러내면서도 영화가 선사하는 압도적 몰입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에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만으로도 진가를 발휘한 조던 필 감독 특유의 영리한 연출력은 우리와 똑같이 생긴 불청객이 등장하는 긴박한 순간, 공포에 질린 가족들의 모습 역시 긴장감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심장을 러닝타임 내내 요동치게 할 것을 기대케 한다.

이렇듯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이 쇄도하고 있는 영화 ‘어스’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충격으로 조던 필 감독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마스터피스로 새로이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정민수기자 jm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