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편의시설 완비… 수요자 찜할만
역세권·편의시설 완비… 수요자 찜할만
  • 경기신문
  • 승인 2019.04.02 19:46
  • 댓글 0
  •   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590실 규모… 세대맞춤 평면
인천 서구 가좌의 중심에 들어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오피스텔·상업시설./코오롱글로벌 제공
인천 서구 가좌의 중심에 들어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오피스텔·상업시설./코오롱글로벌 제공

 

인천 서구 가좌의 중심에 3개동, 총 590실 규모의 가족 주거형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코오롱글로벌은 오는 5일 인천 서구 가좌동 일대에서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오피스텔·상업시설을 동시 오픈한다.

인천 서구 가좌동 106번지 일원에 선보이는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는 지하 3층~지상 20층, 3개 동, 전용면적 30㎡~63㎡, 총 590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인천지하철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이 위치해 주요 도심 이동이 편리하다.

아울러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접근이 용이하는 등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졌다.

또한 인근에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예정)선인 석남역이 위치해 개통시 서울 및 강남권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단지 앞에는 홈플러스 가좌점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나은병원, 가좌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단지 내에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쇼핑 및 문화 등 원스톱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며, 도보거리에 봉화초교가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석남중, 가좌중 등도 가깝다.

차별화된 설계도 눈에 띈다.

1인 가구를 위한 원룸을 비롯해 신혼부부 및 2~3인 가족이 살기 편안한 2룸, 3룸 등 다양한 세대를 위한 맞춤식 평면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일부 타입에는 복층형 구조를 적용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드레스룸 또는 붙박이장이 마련된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단지내부에 맘스카페와 키즈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옥상에는 주민 휴게 공간인 스카이가든(옥상정원)이 조성되며, 지역주민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인 커뮤니티 플라자(공개공지)도 넓게 조성될 예정이다. /인천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