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재단, 5월 가족 공연 ‘선물’
하남문화재단, 5월 가족 공연 ‘선물’
  • 정민수 기자
  • 승인 2019.05.15 19:28
  • 댓글 0
  •   1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국민가수 양희은 콘서트
25일 뮤지컬 ‘6시 퇴근’ 준비
29일 퍼포먼스 ‘옹알스’ 무대

 

하남문화재단(이사장 김상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모든 가족 구성원의 마음을 즐겁고 따뜻하게 감싸 안아줄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하남문화재단은 오는 18일 부모님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관객들을 위해 가수 양희은의 콘서트 ‘뜻밖의 선물-엄마가 딸에게’를 무대에 올린다.

올해로 데뷔 49년차를 맞이한 양희은은 ‘아침이슬’, ‘상록수’ 등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들은 물론 ‘가을아침’, ‘엄마가 딸에게’,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 현재 사랑받고 있는 대표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25일에는 2030 젊은 세대를 위해 대학로 인기 뮤지컬 ‘6시 퇴근’을 공연한다. 좌충우돌 직장인 밴드가 바쁜 삶 속에서 꿈과 사랑, 일상의 소중함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밴드 플라워의 보컬리스트 고유진이 주역으로 캐스팅됐으며, 출연 배우들이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를 직접 라이브 연주해 흥겨운 음악과 춤을 선사한다.

끝으로 29일에는 ‘문화가 있는 날’ 5월 공연산책 프로그램으로 언어, 국적,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웃을 수 있는 최고의 넌버벌 퍼포먼스 ‘옹알스’(사진)가 찾아온다.

2017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 아시안 아츠어워드 수상, 2014 멜버른 국제코미디 페스티벌 디렉터초이스 수상에 빛나는 작품으로, 즐거움, 행복, 희망, 추억, 향수 등의 정서를 공연 곳곳에 배치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초·중·고등학교 학생 등 청소년 가족을 대상으로 저렴한 공연료를 책정해 지역 내 문화 향유를 확산할 예정이다.

상세 문의와 예매는 하남문화재단 전화 또는 홈페이지(031-790-7979, www.hnart.or.kr)에서 가능하다.

/정민수기자 jm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