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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페어 코리아’ 참가기업 홍보 지원나서

도·경과원, PR·마케팅 부분
판로개척 실질적 도움 전망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G-FAIR KOREA 2019(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참가기업의 홍보·마케팅을 위해 ‘마케팅 패키지’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지페어 코리아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마케팅 패키지는 SNS 홍보 중심의 ‘PR지원 부문’과 전시회 현장에서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브랜드 신뢰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마케팅 지원 부문’으로 구성된다.

PR지원은 ▲홍보 콘텐츠 제작 및 SNS 마케팅 지원(G-FAIR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통한 홍보 ▲언론 홍보 지원 등이다.

전시회 참가가 확정되면 해당 서비스를 전시회 전부터 전시회 기간까지 지원한다.

마케팅지원 부문은 ▲지페어 기간 중 포럼, 컨퍼런스, 계약 및 협약식 진행 시 공간 제공 ▲우수 제품을 시상하는 ‘G-FAIR 어워드’ 등이다. 또 전시회 기간 50개국 750개사 870여명의 해외 유력 바이어와 400여명의 국내 대기업 유통업체 구매담당자와의 상담도 동시에 진행, 참가기업의 판로개척에 실질적 도움이 될 전망이다.

22회째를 올해 행사에는 총 850개사가 참가해 리빙, 다이닝, 레저, 뷰티 총 4개 테마관에 1250개 부스를 설치하며 국내외 스타트업을 위한 창업존과 로봇 전시 및 체험이 가능한 4차 산업 펀(Fun) 파크 등 특별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김기준 원장은 “올해 지페어는 참기기업들에 실질적인 마케팅 지원과 비즈니스 기회 창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문의 : 지페어 코리아 사무국 031-259-6531)

/임하연기자 lft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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