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재단은 최근 민원서비스 품질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지난 2일 1회 차 친절교육 실시 후 두 번째 교육과정이다.
이날 재단은 친절 교육 전문 강사 몬스터교육연구소 고영선 강사를 초빙해 ‘공감 서비스 미러링 과정’을 부제로 화성시여성가족재단 서비스 행정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최근 논란이 됐던 민원 사례 등을 소개해 고객으로 하여금 만족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대처법을 파악하고 아울러 고객과 신뢰감을 지속할 수 있는 서비스의 구성요소를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화성=최순철기자 so5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