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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평 민원처리기간 단축 우수직원 선정

마일리지제도 평가 결과
7명 선발 포상금 지급

가평군은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실시한 올해 상반기 민원처리기간 단축 마일리지제도 평가결과에서 7명의 우수직원이 선정했으며 이들에게 포상금을 지급한다고 31일 밝혔다.

군은 1월부터 6월까지 본청을 비롯한 사업소, 읍면에 접수된 2만3천455건의 민원중, 즉결을 제외한 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법정기간)1만6천854건을 대상으로 마일리지(민원1건당 5점 이내)를 부여하고 합산해 고득점자인 공무원 7명을 선발했다.

이 결과 최우수 단순 민원에는 687건을 처리해 3천460점을 받은 행복돌봄과 안혜영 주무관이, 복합민원에는 255건 1천238점을 얻은 허가민원과 박아름 주무관이, 읍·면민원에는 160건 335점을 획득한 가평읍사무소 이경균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이 밖에도 우수에는 상하수도사업소및 허가민원과 김미애·정민우 주무관이, 장려에는 민원지적과 및 허가민원과 고정현·허은영 주무관이 각각 발탁됐다. 민원처리기간 단축 마일리지 우수공무원에 대해서는 표창과 시상금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민원처리 단축일이 건당 평균 6.6일에 53%의 단축률을 보이고 있다”며 “처리기한이 도래하는 민원에 대해 민원처리 사전예고제를 철저히 시행해 군민과 공무원이 함께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가평=김영복기자 ky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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