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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천군 주민맞춤 감동·청렴 등 실천 다짐

시설관리공단 경영방침 선포식
“지역에 신뢰받기 위해 최선”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 지난 1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탄강관광지 세미나실에서 제8대 김응연 이사장의 경영방침 선포식을 개최했다.

공단은 ‘꿈과 희망을 주는 행복한 공기업’이라는 미션과 ‘주민과 함께 가치경영을 추구하는 열린공단’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4가지 분야의 경영방침을 수립하고 전 임직원이 그 내용을 공유함으로써 공단의 존재이유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되새겼으며, 주민과 지역사회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기 위한 각오를 다졌다.

새로운 경영방침의 핵심내용은 ▲주민맞춤 감동경영(주민이 참여하고 고객이 제안하는 수요자 맞춤형 경영추진, 주민·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체제 확립, 고객의 소리 수집 및 종합평가와 환류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강화) ▲청렴안전 책임경영(청렴하고 공정한 업무처리와 투명한 정보공개로 책임경영 수행, 시설관리 전문성 확보 및 사전예방 차원의 체계적 안전관리 추진, 쾌적한 환경관리와 환경보전을 위한 친환경 경영 적극 참여) ▲소통존중 가치경영(구성원 간의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효율적 경영목표 달성,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인 교류·협력을 통한 상생발전 추진,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인권존중과 사회적 약자 배려의식 확산) ▲혁신인재 성과경영(전 직원이 창안 및 경영개선, 과제발굴에 적극 참여하는 혁신경영 추진, 역량중심 인재육성으로 경쟁력을 확보하여 우수 경영성과 창출, 체계적인 성과관리와 경영개선 노력을 통한 경영목표의 성공적 달성) 등이다.

공단은 2022년 5월까지 이를 지속 추진될 예정이다.

이날 김응연 이사장은 “주민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민맞춤 감동경영을 필두로 대외 경쟁력을 갖춘 우수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맡은 업무에 열정과 책임감을 갖고 모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연천=김항수기자 hangsoo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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