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수능 수험생 무료 영화·여자농구 관람 등 이벤트 풍성
부천시, 수능 수험생 무료 영화·여자농구 관람 등 이벤트 풍성
  • 김용권 기자
  • 승인 2019.11.12 20:58
  • 댓글 0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6개 박물관도 무료 입장
웅진플레이도시 입장료 안받아
동반자 3명까지 50% 할인혜택
부천지역 곳곳에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이벤트가 열린다.

부천시는 다음 달 3∼18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소향관·오정아트홀에서 무료 영화 상영회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상영회는 단체관람 신청을 한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영작은 각 학교가 추천한 영화 중 추천 수가 가장 많은 작품으로 선정한다.

스포츠 경기 관람을 즐기는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한다.

또 15일∼내년 3월 14일까지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의 홈경기를 무료로 관람하는 혜택을 수능 수험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수능 수험표만 있으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부천 교육·유럽자기·수석·활·옹기박물관 등 관내 6개 박물관도 수능 수험표만 있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만화 관련 즐길 거리가 가득 한 한국만화박물관은 15일∼다음 달 15일까지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장권을 50% 할인해준다.

친구와 함께 물놀이 하며 추억을 만들고 싶은 수험생들은 워터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에 가면 된다.

이 워터파크는 15일∼18일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에게 입장료를 받지 않는다.

또 19∼30일에 이곳을 찾는 수험생에게는 입장료를 1만원만 받는다.

동반자 3인은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준다. 이곳 입장료는 평소 이용 시간에 따라 3만5천∼5만원이다.

시 관계자는 “오랜 시간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이 부천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은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천-김용권기자 yk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