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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 민원콜센터 2개로 나눠 운영

코로나19 감염 비상대책
일산동구청에 상담사 배치

 

 

 

고양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민원콜센터를 일산동구청으로 분산해 제2민원콜센터로 운영한다.

22일 시에 따르면 고양시청 제1별관에 있는 민원콜센터의 일부를 일산동구청 전산교육장으로 옮겨 13명의 전문 상담사를 분산 배치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그동안 밀접·집합 근무 환경에 놓여있던 콜센터 상담사들은 서로 일정 간격을 두고 근무할 수 있게 됐다.

고양시민원콜센터는 이 외에도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투명 가림막 설치, 얼굴인식 출입 시스템, 외부인 출입제한 등의 코로나19 예방 조치를 시행 중이다.

시 관계자는 “최근 서울 구로구 콜센터에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상담업무 전면 중단과 건물 폐쇄 등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은 점을 감안해 분산 운영 조치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고양=고중오기자 g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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