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서비스 ‘브랜드화’

2007.04.02 19:57:52

성남교육청 고객감동 실천 앞장

성남교육청은 2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명품 행정 서비스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고객이 감동하는 친절 서비스 브랜드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강의는 교육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도 교육청 천절교육 강사인 반월중학교 이남진교감이 ‘친절이 경쟁력’이란 주제로 진행했다. 강의는 1시간여 동안 직원들과 함께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눈을 맞추며 미소를 짓기, 명랑한 억양으로 응대해 밝은 분위기 조성하기 등의 교육을 실시했다.

성남교육청은 2007년 ‘희망 경기교육 실현’을 위한 고객 감동 명품 서비스를 위해 친절교육 연수시 친절이 구체적인 행동으로 조형화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태호 기자 thkim@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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