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장애인복지관 친절교육

2009.11.08 18:40:30 21면

행복한 미소로 감동 서비스 이끈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6일 오후 5시 30분 전직원 참석한 가운데 ‘Happy Plus’를 슬로건으로 고객감동의 친절한 복지관 조성을 위해 ‘2009 전직원 친절교육’을 강당에서 열었다.

‘2009 전직원 친절교육’은 대전 서비스교육센터 김성연 원장으로 부터 고객의 의미 및 심리 파악을 위해 ▲기본예절 ▲고객응대 ▲전화응대 ▲컴플레인 응대 ▲이미지메이킹 등 직원들의 기초 직무관련 고객만족도 향상 과정을 교육했다.

수원 장애인복지관 김기태 관장은 “이날 실시한 친절교육이 당일의 친절서비스로 끝나는 것이 아닌 복지관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신뢰와 감동으로 전달하는 등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2009 전직원 친절교육’에 궁금한 점은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영기획팀장 김재호(031-548-5602, 010-4645-0478)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호 기자 thkim@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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