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2010년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2011.01.11 19:04:21 16면

옹진군은 2011년도 민원행정서비스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

군은 이번 민원행정서비스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는 2010년도 옹진군을 방문한민원인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민원인이 우선시하는 수요를 파악해 2011년도 민원행정서비스 기틀마련을 위해 진행된다고 11일 밝혔다.

이 조사는 옹진군청을 비롯해 북도면 등 총 7개면(출장소 포함)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이는 본청, 면, 출장소를 방문한 민원인과 옹진군청 홈페이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설문내용으로는 민원 방문 및 접근성의 편리성에 관한 사항 등을 포함한 17개 항목으로 이뤄져 있다.

옹진군 관계자는 “이번 조사를 통해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 및 불편사항을 파악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조사결과의 피드백을 통한 민원처리시스템 및 민원실 환경 개선에 적지 않은 효과를 줄 것이라는 긍정적인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신재호 기자 sjh45507@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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