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365공원 기동처리반’ 운영

2011.01.23 21:11:49 22면

평일·공휴일 신속 민원 처리

수원시는 공원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365 공원 기동처리반’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365 공원 기동처리반’은 평일은 물론 토·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시내 각 공원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건, 사고와 민원을 접수, 신속하게 처리하게 된다.

수원시내 45개 공원을 관리하는 공원사업소는 이를 위해 별도의 신고전화(031-228-4191)를 개설하고 매주 토·일요일과 공휴일 직원들을 교대로 당직근무하도록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365 공원 기동처리반’이 운영되면 공원 이용객이 많은 주말과 공휴일에도 각종 민원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어 공원이용객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학 기자 kjh@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14번지 3층 경기신문사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 발행인·편집인 : 김대훈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