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고객과 소통으로 정보 공유

2012.01.10 19:04:35 23면

포스코건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최신 분양정보를 비롯해 더샵 브랜드 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가 갖춰진 ‘더샵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harp.kr)’을 운영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고객은 실시간 분양정보는 물론, 더샵 아파트만의 차별화된 특장점과 포스코건설이 수행한 프로젝트 사진자료 등을 더샵 페이스북을 통해 접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에게 한층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더샵 아파트에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한층 더 나은 품질의 더샵 아파트를 제공하기 위해 2007년부터 주부자문단 더 샤피스트(The Sharpist)를 운영하며, 주부들이 원하는 주거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신재호 기자 sjh45507@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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