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평가서 ‘1위’

2014.11.19 21:23:07 4면

KT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4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조사에서 초고속인터넷·인터넷TV(IPTV) 부문 1위 콜센터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는 한국서비스경영학회와 공동으로 지난 7~9월 131개 기업과 19개 공공기관의 고객센터를 대상으로 신뢰성, 친절성, 적극성 등 7개 항목에 대해 전화 모니터링과 설문조사 평가를 해 순위를 발표했다.

KT는 “신속 정확하고 친절한 1등 고객센터를 목표로 유무선과 기업센터로 나뉜 고객센터를 하나로 통합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센터통합시스템을 구축해 상담 효율성을 향상하는 등 고객을 중심으로 하려는 노력을 지속한 결과”라고 밝혔다./이상훈기자 lsh@
이상훈 기자 lsh@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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