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경험 공유로 서비스 수준 ‘업그레이드’

2014.12.15 21:18:30 11면

광주, 행정서비스 친절교육

 

광주시 곤지암읍은 최근 1층 민원실에서 직원, 기간제근로자, 공익 등 26명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직원들은 ‘초심을 잃지 말자’라는 구호를 제창하고, 민원을 처리하면서 느낀 점을 발표해 상호 이해와 경험을 공유하고 친절의 생활화를 다짐했다.

읍 관계자는 “친절교육을 통해 읍사무소를 찾는 민원인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고, 편안한 마음으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대민서비스의 질을 꾸준히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박광만기자 kmpark@

 

박광만 기자 kmpark@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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