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더샵 스카이타워’
포스코건설이 도화지구 상업용지 8-5, 8-7블록에 이 일대 랜드마크가 될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를 분양한다.
더샵 스카이타워는 최고층 49층 11개 동 1천897가구 규모로 ▲74㎡ 876세대 ▲84㎡ 1천021세대로 구성되며 오는 8월 분양에 들어간다.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가 공급되는 도화지구는 뛰어난 입지 덕분에 인천 남구를 대표하는 신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내 중앙광장을 따라 펼쳐진 120m 길이의 스트리트몰이 계획돼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이 한층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내 스트리트몰 ‘앨리웨이 인천(Alleyway)’에는 멀티플렉스 극장인 CGV가 입점할 예정이다.
도화지구는 인천항과 인천산업 단지를 곁에 둔 직주근접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도화역, 제물포역과도 인접해 있다.
오는 2019년에는 인천보훈지청 등 6개 공공기관이 들어서는 인천합동정부청사가 개청 예정이라 인천을 대표하는 행정 지구로 변모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또 경인고속도로 도화IC와 가좌IC가 3㎞ 이내에 위치해 있어 서울 목동·여의도·시청 방면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도화지구 내에는 국공립어린이집 1필지와 유치원 용지 2필지가 계획돼 있어 교육환경도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도화지구는 뛰어난 교통환경과 행정시설, 교육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주거복합타운으로 도시완성이 임박한 상태다”며 “인천 도심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더샵 브랜드인 만큼 평면특화설계, 커뮤니티, 조경 등에 심혈을 기울여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의 모델하우스는 인천시청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며 8월 문을 열 예정이다. 문의 : ☎032-883-7484.
/인천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