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소비자 의견 반영한 신제품 풀시

2021.12.14 14:44:53

 

CJ제일제당은 고객의 소리(VOC)를 담아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CJ제일제당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반죽 배합과 천연발효 버터를 첨가한 고메 크로와상, 스콘 등 4개 제품을 리뉴얼하고 토마토햄치즈 페스츄리, 달콤콘치즈 페스츄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미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의견을 담아 매년 제품을 개선해 올해 11월까지 누적계수 270여건을 수정·보완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 분석은 물론 소비자 목소리와 니즈에 맞춰 신제품 개발과 업그레이드를 지속해 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비고 생선구이는 포장재 부풀림 현상에 대한 고객 문의를 수용해 질소 충전량을 조정했고, 햇반컵반은 유통기한 확인을 위해 표기 위치를 용기 밑바닥에서 옆면으로 수정했다.

 

[ 경기신문 = 김한별 수습기자 ]

김한별 수습기자 hbkim@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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