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시는 최근 시청 강당에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민원 응대교육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교육에는 이수정 두드림컨설팅 소장을 강사로 초청해 ‘다양한 민원인 유형의 이해 및 응대 기술’, ‘민원 상황별 응대기법 익히기’, ‘특이민원 및 폭언전화민원 대응법’ 등으로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이 교육을 통해 안양시 공공행정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경기신문 = 송경식 기자 ]
안양시는 최근 시청 강당에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민원 응대교육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교육에는 이수정 두드림컨설팅 소장을 강사로 초청해 ‘다양한 민원인 유형의 이해 및 응대 기술’, ‘민원 상황별 응대기법 익히기’, ‘특이민원 및 폭언전화민원 대응법’ 등으로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이 교육을 통해 안양시 공공행정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경기신문 = 송경식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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