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영업력 극대화

2005.02.15 00:00:00

대우차판매, 휴먼 리더쉽 센터 개소

GM대우차 등 8개회사 자동차를 판매하는 대우차판매(주)(사장 이동호)가 15일 본사(청천동 소재)내에 최고의 고객서비스와 영업력 극대화를 위한 리더 양성 교육센터인 '휴먼 리더쉽 센터(Human Leadership Center)'를 설치하고 개소식을 가졌다.
'휴먼 리더쉽 센터'는 임원·팀장·지점장 및 대리점 대표 700여명에 대해 최고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시 고객서비스체계 구축과 효율적인 영업시스템 구축을 뒷받침할 수 있는 리더(Leader) 교육을 실시한다.
대우차판매(주)는 외형적인 성장보다 최고의 자동차 판매전문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올해 경영목표를 ‘고객을 위한 기업문화 혁신'의 원년으로 삼고 지난 1월 효율적 고객서비스 및 영업시스템을 뒷받침할 수 있는 '기업문화 창출과 영업인력 양성'을 위한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기업문화담당 정운희이사는“휴먼 리더쉽 센터는 본사 임직원들에 대해 상시 교육체제를 갖춘 것으로서 교육내용을 업무에 복귀해 즉시 실천할 수 있어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휴면 리더쉽 센터가 최고의 고객서비스 시스템을 갖추는 원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화기자 lyh@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원본사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일로 8, 814호, 용인본사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14번지 3층 경기신문사, 인천본사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45-1, 3층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경기, 아52557 | 발행인·편집인 : 김대훈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