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으로 B2B 사업 확장

2025.01.20 11:15:54

디스플레이 관리부터 광고 수익 창출까지,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로 더 스마트하게

 

LG전자가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광고 사업을 본격화하며 B2B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LG 비즈니스 클라우드'에 상업용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 'LG DOOH Ads'를 추가해, 디스플레이 관리뿐만 아니라 광고를 통한 수익 창출까지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을 구축했다.

 

'LG DOOH Ads'는 사이니지 등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광고주를 찾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광고를 제안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I 기반 광고 분석 기능을 통해 디스플레이를 보는 사람의 특성에 맞춰 최적의 광고를 노출하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보고서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미 멕시코, 스페인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고객사에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를 공급하며 솔루션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리조트, 패스트푸드 매장 등 다양한 업종에서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원격 관리, 콘텐츠 배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LG전자는 오는 4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ISE 2025 전시회에 참가해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를 선보이고, 글로벌 B2B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백기문 LG전자 ID사업부장 전무는 “원격 관리, 맞춤형 콘텐츠 배포 등 상업용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를 앞세워 글로벌 B2B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오다경 기자 a94013283@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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