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교육지원청, 제14회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선정

2026.05.12 17:22:34 14면

경기도 내 교육지원청 중 유일

 

연천교육지원청은 12일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주관한 제14회 S2B(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청렴계약 우수기관에 선정돼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매년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S2B 활용 실적,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 전자조달 활성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경기도 내 25개 교육지원청 가운데 연천교육지원청이 유일하게 선정된 사례로 청렴한 계약 운영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시상식에는 이상호 교육장을 비롯한 계약 업무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패와 부상을 수여 받았다.

 

이상호 교육장은 “이번 수상은 청렴하고 공정한 계약 업무 추진을 위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온 직원들의 협업과 실천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S2B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 문화를 선도하고, 신뢰받는 교육행정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유정훈 기자 ]

유정훈 ymlove0228@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원본사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일로 8, 814호, 용인본사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14번지 3층 경기신문사, 인천본사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45-1, 3층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경기, 아52557 | 발행인·편집인 : 표명구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