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이사람] 김대영 안양시장 후보, 전공노 안양시지부와 정책간담회

2026.05.19 20:46:05

 

 

국민의힘 김대영 안양시장 후보는 19일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양시지부를 찾아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김 후보는 노조 관계자들과 공직 현안과 조직문화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

 

노조 관계자들은 공직사회가 겪고 있는 다양한 애로사항과 공무원 복지 향상과 조직 내 원활한 소통체계 구축 필요성 등을 건의했다.

 

김 후보는 “시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공직자들의 사기 진작과 안정적인 근무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공무원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검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송경식 기자 ]

송경식 kssong0201@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원본사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일로 8, 814호, 용인본사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14번지 3층 경기신문사, 인천본사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45-1, 3층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경기, 아52557 | 발행인·편집인 : 표명구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