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대영 안양시장 후보는 19일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양시지부를 찾아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김 후보는 노조 관계자들과 공직 현안과 조직문화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
노조 관계자들은 공직사회가 겪고 있는 다양한 애로사항과 공무원 복지 향상과 조직 내 원활한 소통체계 구축 필요성 등을 건의했다.
김 후보는 “시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공직자들의 사기 진작과 안정적인 근무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공무원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검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송경식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