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공채시즌이 마무리되는 이달 중순 일반 대기업들의 경력채용이 활발하다.
22일 취업 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삼성 SDS, 글로비스, 현대엔지니어링 등의 대기업들이 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다.
삼성SDS는 금융 및 ERP컨설팅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관련 부문 실무경력 4년 이상이어야 한다. 단 석사학위 소지자는 실무경력 2년 이상을 보유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삼성SDS 홈페이지(www.dearsamsung.co.kr)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마감일은 오는 27일까지이다.
글로비스는 보험법제, 정보기술, 영업전략, 제안·수출입 영업, 연안해송, 수출물류 등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부문 경력 최소 2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 외국어 능력 우수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단, 모집 부문별로 자격요건이 상이하기에 홈페이지를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봐야 한다. 입사지원은 글로비스 홈페이지(www.glovis.net)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마감일은 오는 25일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원자력분야(설계-원자력·기계·배관·전기·계측제어·토목·건축, 사업관리-이공계열)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고졸 이상으로 원자력 및 화력 발전소 관련 업무 유경험자이며, 영어 회화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접수 방법은 현대엔지니어링 홈페이지(www.hec.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마감일은 다음달 2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