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얼음정수기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마련한 고객 감사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코웨이는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아이스 빅 페스타’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스 빅 페스타’는 코웨이의 얼음정수기 전(全) 라인업 완성을 기념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과 제네시스 GV70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그 결과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하며, 창사 이래 ‘최다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461명이 경품을 받았다. 1등은 제네시스 GV70, 2등은 골드바 10돈(5명), 3등은 삼성 갤럭시Z 플립7(10명), 4등은 여기어때 국내 여행 상품권(15명), 5등은 36개월간 렌탈료 1만 원 이용권(30명), 6등은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400명)이었다.
1등 경품 제네시스 GV70은 서울 금천구에 거주하는 이승현 고객에게 전달됐다. 지난 29일 열린 차량 전달식에는 코웨이 가산지국 권명숙 지국장과 문광열 코닥이 참석해 당첨을 축하했다.
당첨자 이승현 씨는 “평소 홈카페를 즐겨 커피나 음료에 얼음을 자주 사용하는데, 매번 얼음을 얼리는 것이 번거로워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구입했다”며 “디자인도 예쁘고 얼음도 넉넉하게 나와 만족하며 쓰던 중 GV70에 당첨돼 온 가족이 기뻐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얼음정수기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렌탈료 할인과 함께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