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가 종료된 3일 오후 6시, 지상파 방송 3사(KBS, MBC, SBS)가 공동 진행한 경기도지사 선거 출구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60.4%, 양향자 국민의힘 후보가 34.1%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추 후보가 양 후보를 26.3%p 크게 앞서며 1위로 예측됐다.
한편 JTBC에서 진행한 출구조사에서는 추미애 후보가 56.4%, 양향자 후보가 37.2%를 기록하며 추 후보가 양 후보를 19.2%p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 경기신문 = 장진우 기자·허애림 수습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