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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지방공사 고객지원센터 개소

서비스 업무 본격 개시

“고객님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경기지방공사(사장 권재욱)가 2일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서비스 업무를 시작했다.

공사 사옥 1층에 문을 연 고객지원센터는 총 110평 규모로 깔끔하고 산뜻한 카페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고객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각종 용무를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고객들은 편안한 소파에 앉아 차와 음료을 마시고 있다가 순서가 되면 전문가들로 구성된 공사 직원들의 친철한 상담을 받게 된다.

고객지원센터에는 건축사 자격증 등을 소지한 중간 간부급 직원들을 집중 배치해 주택, 택지, 산업단지와 관련된 각종 민원, 하자 접수와 기타 업무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사는 향후 고객성공 경영차원에서 고객지원센터 방문시 고객이 원하는 모든 업무를 ‘ONE-STOP’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 아래 1차적으로 7월까지 콜센터를 개설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미리 예약한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민원예약시스템제’도 도입할 예정이다.

권재욱 사장은 개소식에서 “고객은 공사발전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고객을 성공시키는 것은 바로 나 개인을 성공시키는 것임과 동시에 경기지방공사를 성공시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1588-7804/고객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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