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수분·진정 집중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과 진정 성분 판테놀을 결합해 피부 속까지 보습을 채우고 진정 효과를 높였다. 7일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수분·진정 케어에 중점을 둔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열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7종 히알루론산을 활용해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분자 크기로 수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며, 판테놀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출시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 등 총 4종이다. 토너는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하고, 세럼은 피부 속 수분을 채워 속당김을 완화한다. 크림은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약 6.5도 낮춰주며,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속보습이 약 99.6% 증가하는 시너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함께 선보인 선크림은 SPF 50+, PA+
▲ 이기성씨 별세, 이경무(서울대 석좌교수)·범진(메리츠화재 기업보험총괄 사장)·경희·문희씨 부친상, 권희(포항지방법원 부장판사)·김지연씨 시부상 = 5일, 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 17호실, 발인 9일 7시 45분, 장지 분당메모리얼파크 ☎ 02-3410-3151
이마트24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삼복더위 원기회복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보양식, 제철과일, 건강식품을 포함한 총 67종의 할인 행사와 함께,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전기구이통닭을 100원에 제공하는 이색 프로모션을 함께 마련했다. 7일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삼복더위 원기회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양식, 제철과일, 건강식품 등 총 67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미니애플수박, 조각수박, 순살수박, 통수박 등 수박 5종이 포함된다. 해당 상품은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햇반 전복죽과 전복내장죽은 29%, 하림 더미식닭가리삼계탕은 20%, 동원 양반수라통다리닭볶음탕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1+1, 2+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비빔면(봉지·컵), 이중제형비타민, 보양 재료가 포함된 영양죽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상품이 포함됐다. 특히 복날을 앞두고 이마트24는 오는 27일까지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전기구이통닭 100원 교환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DL이앤씨가 국내 석유화학 업계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 프로젝트인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현장에 대형 PAR(Pre-Assembled Pipe Rack) 모듈 설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7일 DL이앤씨에 따르면 이번에 설치된 모듈은 길이 47m, 너비 22m, 높이 36m에 달하는 초대형 구조물로, 총 17개 모듈의 무게만 1만 톤(t)에 이른다. DL이앤씨는 지난 2월부터 전남 목포의 제작장에서 울산 온산산업단지 현장까지 총 10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운송했다. 모듈의 설치를 위해선 크게 세 가지 작업이 필요하다. 먼저 모듈은 미세한 차이로도 이상이 발생할 수 있어 정확한 제작이 중요하다. 특히 모듈을 제작하는 공간과 이를 설치하는 실제 물리 환경에 차이가 있는 만큼 정확도를 담보하기 어렵다.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DL이앤씨는 ‘3D 스캐닝’을 도입했다. 3D 스캐닝은 레이저를 발사한 뒤 대상에 부딪혀 돌아오는 시간을 계산해 공간 구조를 파악하는 기술이다. 이 정보를 기반으로 샤힌 프로젝트 현장을 목포 모듈 제작장에 3D로 완벽히 구현해 냈다. 여기에 지형지물을 고려한 맞춤형 모듈 제작이 함께 이뤄졌다. 규격에 딱 맞춰 제작된 모듈 사이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입주민의 주거비 절감과 공용 전기요금 부담 완화를 위해 공공임대주택 2개 단지에 태양광 설비 설치를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같이 GH가 공공임대주택에 태양광 설비를 도입한 것은 첫 사례로, 여기서 발생되는 전력은 주택 공용공간에 사용되고 있다. GH는 단지별 여건에 따라 생산된 전력의 판매가 가능한 상업용과 자가 소비하는 자가용 방식으로 구분해 태양광 설비 설치를 추진했다. 평택고덕 경기행복주택(800세대)에는 166.8kW 규모의 상업용 태양광 설비가 설치됐다. 해당 설비는 지난달 사용전검사를 마쳤고, 생산된 전력은 물론 1MWh 생산 시마다 발급되는 신재생에너지 공급인증서(REC)를 시장에 판매할 수 있다. 하남덕풍 경기행복주택(131세대)에는 지난 4월에 49.2kW 규모의 자가용 태양광 설비가 설치돼 지하주차장 조명과 주민공동시설 등 공용공간 전력으로 직접 사용되고 있다. 특히 하남덕풍 단지는 태양광 설비 가동 이후 지난달 공용 전기요금이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 총 35만 7900원(세대당 평균 2700원)이 절감됐다. 이는 약 20일간의 발전 효과만 반영된 수치로, 향후 절감 폭은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종선 GH
G마켓과 옥션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겨냥한 여름 특가 프로모션 ‘빡세일–핫썸머 쿨혜택’을 13일까지 운영한다. 일일 특가딜부터 카드 할인, 실시간 방송 연계까지 다양한 혜택을 내세워 여름 소비 수요를 정조준한다. 7일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시즌 맞춤형 할인 행사 ‘빡세일–핫썸머 쿨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른 더위에 수요가 급증한 계절 상품 중심으로 약 1천여 개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성해, 하루 160개의 특가딜을 매일 선보인다. 가전·디지털부터 식품, 패션, 생필품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실속 있는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행사 이름인 ‘빡세일’은 시즌 수요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집중 할인하는 기획전이다. 특히 ‘최저가도전’ 코너에서는 일반 할인을 넘어선 강력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들이 소개된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전 고객 대상 최대 20% 할인 쿠폰과 최대 6% 중복 쿠폰이 제공되며, 카드 결제 시 최대 7%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체감 할인 폭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카테고리별로는 디지털가전(AI 세탁기, 스마트워치, 노트북 등), 계절가전(선풍기, 제습기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에 대한 의혹을 수사 중인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우리기술 주가조작 의혹'도 수사한다. 특검팀의 수사대상을 규정한 특검법 2조 1항에는 도이치모터스, 삼주토건 주가조작과 함께 우리기술 주가조작 의혹도 적시됐다. 2023년 1월 김의겸 당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처음 제기한 해당 의혹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주범들이 2010~2011년 우리기술 시세조종에 가담했으며, 김 여사 등의 계좌가 활용됐다는 내용이다. 당시 대통령실이 가짜뉴스라며 김 전 의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했고, 서울경찰청이 수사에 착수했다. 결국 의혹에 대한 실체가 드러날 것으로 점쳐졌으나, 특검팀 출범할 때까지 2년이 넘도록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 결국 해당 의혹에 대한 사실관계 수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특검팀이 가장 먼저 파악해야 할 사안으로 꼽혔다. 문제는 공소시효가 만료될 수 있다는 점이다. 자본시장법과 형법상 5억 원 이상 50억 원 미만 시세조종의 공소시효는 범행 종료일로부터 10년이다. 다만, 50억 원 이상일 경우 가중처벌 규정에 따라 15년이다. 우리기술 시세조종으로 의심되는 행위가 끝난 시점이 2011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득액
정관장이 여름을 맞아 건강한 체지방 관리를 제안하는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하며 체형관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GLPro는 기능성과 확장성을 모두 입증하며 중장년층뿐 아니라 3040세대의 호응도 끌어내고 있다. 7일 정관장은 8월 31일까지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GLPro 더블컷’과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함께 공개된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는 배우 유재명이 출연해 건강보다 체지방이 빠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전달한다. 광고는 나잇살과 뱃살로 고민하는 중년층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며, ‘핏(Fit)’과 ‘폼(Form)’을 유지하는 체지방 중심 건강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정관장에 따르면 ‘GLPro’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 원을 달성했다. 2024년 기준 연간 매출 1800억 원을 기록한 ‘에브리타임’보다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였으며, 출시 3개월 만에 6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소비자 구매 분석에 따르면,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쿠팡 어워즈’ 수상 상품을 발표하고, 수상 제품을 모은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16개 카테고리에서 총 7000여 개 상품이 선정됐으며, 소비자 선택을 받은 대표 상품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7일 쿠팡은 2025년 상반기 ‘쿠팡 어워즈’ 수상 상품을 발표하고 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어워즈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팡 어워즈는 고객의 실제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출, 판매량, 리뷰 수, 평점 등을 종합 평가해 카테고리별로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2023년부터 연 2회 운영되고 있다. 이번 상반기 어워즈는 2025년 1월 1일부터 5월 21일까지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가전디지털 △뷰티 △식품 △생활용품 △베이비&키즈 △로켓프레시 등 총 16개 분야에서 약 7000개 상품이 선정됐다. 각 분야는 ‘베스트셀링’, ‘신상품베스트’, ‘리뷰베스트’ 등 3개 부문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대표 수상 상품으로는 셀리맥스 어성초 필링패드(뷰티), 쓰리잘비 실리콘 빗자루(홈인테리어), 마이비 얼룩제거제(출산/유아동), 한강식품 무항생제 닭가슴살(로켓프레시) 등이 있으며, 신상품 부문에서는 미
교촌치킨이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인 소스를 앞세운 특화 메뉴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치킨과 수제맥주의 조합, 사회공헌 활동까지 결합해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7일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대구광역시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해 소스를 주제로 한 특화 메뉴로 관람객들과 소통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치맥페스티벌은 매년 수십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국내 대표 치킨·맥주 축제로, 교촌은 전용 부스를 마련해 브랜드의 강점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서 교촌은 브랜드 핵심 가치인 소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대표 메뉴는 ▲간장, 레드, 허니, 마라레드 소스를 직접 발라 먹는 ‘시그니처 브러싱팩’과 ▲레드마요, 허니마요, 콰트로치즈 등 소스를 찍어 먹는 ‘리미티드 딥소스팩’이다. 해당 메뉴는 “소스를 고르는 재미가 있다”, “마라레드 소스가 강렬하고 신선하다”는 현장 반응을 얻었다.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도 치킨과의 조화를 고려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관심을 끌었다. 생맥주로 제공된 ‘윈디힐 라거’와 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