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20분대·학부모 위한 공간 ‘MOM 끌리네’
강남 20분대·학부모 위한 공간 ‘MOM 끌리네’
  • 오원석 기자
  • 승인 2016.07.12 20:41
  • 댓글 0
  • 전자신문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 동문건설이 평택시 신촌지구에 공급하는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투시도./동문건설 제공

단지내 카페 등 MOM 특화설계
평택 최초 스마트홈 서비스 도입

전평형 84㎡ 이하 중소형 구성
인근 지제역서 SRT 이용 가능


동문건설은 평택시 신촌지구에 공급하는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견본주택을 오는 15일 열고 본격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동문건설은 올해 신촌지구에서 총 5개 블록 4천567가구 규모의 대단지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를 공급할 계획으로 이번에 3개 블록 2천803가구를 우선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규모로 최근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59~84㎡ 등 중소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만의 강점은 차별화된 ‘맘스 특화 설계’다.

육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평택맘들을 위해 여유롭고 행복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단지 내에 맘스아카데미, 맘스사우나, 맘스카페 등을 조성했다.

여기에 평택 최초 ‘SK 스마트홈 서비스’를 도입하여 주부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외부에서도 조명과 냉·난방, 화재감지 등과 같은 세대 내 통합제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평택 최초로 지구 내에 대한민국의 교육 1번지, 강남 대치동의 명문학원을 옮겨와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교육환경인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을 조성한다.

거품 없는 착한 분양가도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가 내세우는 장점이다.

전 가구를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 평형대로 조성한 가운데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특히 이 단지의 입주가 시작될 즈음에는 평택시의 교통 호재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먼저 올해 개통 예정인 SRT 평택지제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 노선이 개통되면 평택에서 강남까지 약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져 강남권으로의 출퇴근 여건이 크게 향상된다.

직주근접성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단지가 위치한 신촌지구는 쌍용자동차 공장과 평택 종합 물류단지, 안성원곡산업단지, 송탄산업단지 등에 인접해 있다.

견본주택은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시기는 2019년 8월이다. 문의: ☎(031)651-7733

/평택=오원석기자 o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