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베이 4룸 특화설계… 잠실권까지 ‘10분’
5베이 4룸 특화설계… 잠실권까지 ‘10분’
  • 이화우 기자
  • 승인 2016.10.13 20:42
  • 댓글 0
  • 전자신문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Ⅱ
▲ 금강주택이 다산신도시 B-7블록 일원에 공급하는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Ⅱ’ 조감도. /금강주택 제공

금강주택은 다산신도시 B-7블록 일원에 공급하는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Ⅱ’ 견본주택을 14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Ⅱ는 지하 2층~지상 30층, 15개 동, ▲79㎡ 94가구 ▲84㎡(A·B타입) 1천210가구 등 총 1천304가구 규모다.

금강주택은 그간 특화설계를 통해 전용 84㎡에 5베이 4룸을 적용해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 해 왔으며 이번 리버테라스Ⅱ 역시 마찬가지다.

방 2개와 거실, 알파룸, 안방 등 총 5개의 공간이 전면에 배치되는 5베이 구조로 거실을 제외하면 4개의 룸을 사용할 수 있고, 알파룸은 가변형 벽체로 거실과 터서 사용할 수 있다.

안방에는 테라스가 설계돼 간단한 식사나 차를 마시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안전한 아파트를 구현해 낼 전망이다.

초등학교가 단지와 맞닿아 있어 찻길을 건너지 않고 등하교가 가능하고, 단지 북측에는 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도보권으로 중·고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남양주 제2청사와 교육청, 경찰서, 법원 등 각종 공공청사가 들어서는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 이마트,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등도 가까이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 고산로를 이용하면 곧바로 강변북로로 진입할 수 있어 서울 잠실권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고, 강변북로를 따라 강북권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올림픽대로를 통해 송파대로 접근이 편리하고 경의중앙선 도농역과 오는 2022년 개통예정인 8호선 다산역(가칭)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가운동에 마련된다.

/남양주=이화우기자 lh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