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중앙역 역세권에 주거형 오피스텔 신안산선 개통 수혜… 여의도까지 30분대
안산 중앙역 역세권에 주거형 오피스텔 신안산선 개통 수혜… 여의도까지 30분대
  • 경기신문
  • 승인 2018.04.01 19:15
  • 댓글 0
  • 전자신문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산 중앙 리베로 조감도. /동아토건 제공

안산 중앙 리베로

동아토건은 안산시 중앙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안산 중앙 리베로’가 이달 초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안산 중앙 리베로’는 지하 6층~지상 18층, 1개 동, 전용면적 20~33㎡, 총 389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호실 수는 ▲20㎡ 325실 ▲32㎡ 52실 ▲33㎡ 12실 등이며 1~2인 가구가 살기 적합한 원룸형과 투룸형, 테라스형 등 3가지 타입이 제공될 예정이다.

전 세대에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쿡탑, 전자레인지, 렌지후드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또 중앙 집중형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으로 없애 공간 활용도와 소음 원인을 차단했으며 기계식 환기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지상 1층~4층은 상업시설로 조성되고 5층에는 프리미엄 휘트니스센터가 들어선다.

곳곳에 옥상정원과 카페테라스 정원 등 입주민 휴식 공간도 마련되며 무인 택배 보관함, 세대별 창고, 자전거 주차시설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앞 중앙역에 조성되는 ‘신안산선’은 안산시에서 광명시를 거쳐 서울 구로구, 영등포구 여의도역을 잇는 노선으로, 계획대로 1단계 사업이 마무리 되면 기존에 소요되던 1시간 10분에서 절반 이상 단축된 30분대로 여의도까지 이동할 수 있게 된다.

2단계 사업에서는 공덕역과 서울역까지 이어져 안산과 서울 도심과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차량을 통해 수인산업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접근이 수월하다.

여기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등이 위치해 있고 주변 패션일번가 상권 등이 발달돼 있어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홍보관은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929번지(고잔동)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31-439-9009.

/안산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