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자동차·비행기 교통망 우수… 청라호수 조망권은 ‘덤’
철도·자동차·비행기 교통망 우수… 청라호수 조망권은 ‘덤’
  • 경기신문
  • 승인 2018.04.11 20:33
  • 댓글 0
  • 전자신문  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
7호선 연장사업 수혜단지
환승없이 서울 강남까지 이동
수변 산책로 등 생활여건 좋아
▲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 조감도.


각종 교통 호재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출 청라국제도시에 청라 호수 조망이 가능한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가 들어선다.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는 인천 서구 경서동 943-9(청라지구 C3-9BL)에 들어서는 소형주거 상품으로, 전용면적 22~51㎡, 총 409실로 공급된다.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가 들어서는 청라국제도시는 지하철(예정), 고속도로, 공항 등을 아우르는 우수한 교통인프라를 보유한 곳으로, 미래가치가 높다.

7호선 연장사업(예정)이 완료되면 강남까지 환승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7호선 연장사업(예정)의 직접적 수혜단지인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는 향후 역세권을 중심으로 형성되는 다양한 생활인프라의 수혜를 가장 가까이서 누리는 단지가 될 전망이다.

교통여건 외에도 청라호수공원의 쾌적한 환경과 우수한 조망도 눈에 띤다.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는 최고 24층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청라호수공원 조망으로 투자자는 물론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전망이다.

또 바로 앞에 위치한 4.5㎞의 인공수로 커넬웨이변에는 산책로, 운동시설 등이 조성돼 있어 입주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쾌적하고 여유 있는 주거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는 인천(서구 경서동 956-14 반안프라자2차 202호)과 발산(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23-2 이천이프라자 1층, 발산역 2번출구 바로 앞)에 홍보관 2개 소를 운영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오는 13일 오픈 예정이다. /인천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