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대표 임창열)와 SBS플러스(대표 김계홍)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렌탈전문전시회 ‘2018 코리아렌탈쇼’가 8~11일 사흘간 킨텍스 2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
이번 코리아렌탈쇼에서는 생활가전ㆍ주방가전ㆍ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은 물론 오피스ㆍ이벤트 등의 B2B 렌탈까지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렌탈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총출동한 만큼 다양한 렌탈 서비스가 선보여질 예정인 가운데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는 이번 코리아렌탈쇼에 대규모 특별관을 구성한다.
바디프랜드는 최고급 사양 ‘파라오,’ 베스트셀러 모델 ‘팬텀’을 비롯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정수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전시장 내 카페테리아 존을 구성해 고급스러운 공간 조성으로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에서는 스마트폰 렌탈서비스인 ‘T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할부 구매 때 단말기 할부수수료 없이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원화 유통 플랫폼인 오픈갤러리에서는 ‘그림 렌탈’ 서비스를 내놓는다. 이 밖에도 벽걸이수족관(아쿠아수족관), 꽃(백합 제이헬퍼스트라쎄), 디퓨저(에르바리오 토스카노), 스마트액자(엘팩토리)’ 등 이색 렌탈 서비스가 다양하다.
생활가전 분야에서는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참가해 직수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렌탈제품을 선보일 예정인다.
렌탈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현대렌탈케어 역시 대표 제품인 ‘풀케어 직수형 정수기’를 비롯해 비데, 커피머신, 의류건조기 등을 선보이며 전기밥솥·정수기·안마의자 등 주방ㆍ생활 렌탈가전을 선보이는 쿠쿠홈시스와, 정수기·비데·연수기 매트리스 등 렌탈 및 관리 서비스 전문업체 코웨이도 참가한다.
.
/고양=고중오기자 g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