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숲세권·학세권 3박자 고루 갖춰
역세권·숲세권·학세권 3박자 고루 갖춰
  • 경기신문
  • 승인 2019.06.20 19:58
  • 댓글 0
  •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에 건립
지하철 이용 서울 출퇴근 편리
25일부터 이틀동안 청약 접수
‘e편한세상시티 과천’ 투시도./대림산업 제공
‘e편한세상시티 과천’ 투시도./대림산업 제공

 

e편한세상시티 과천

대림산업이 오는 21일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1-22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시티 과천’의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이 단지는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과천 내에서도 역세권과 학세권, 숲세권 등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최 중심 입지에 위치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은 지하 7층~지상 28층, 1개동, 전용면적 25~82㎡, 총 549실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별로는 ▲25㎡ 350실 ▲59㎡ 74실 ▲82㎡ 125실로 수익형과 주거형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은 과천의 높은 미래가치를 선점할 수 있을 전망이다.

과천시 갈현동과 문원동 일대 22만여㎡ 부지에 지식정보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지식기반서비스업, 지식기반제조업과 함께 6개의 첨단 산업기술(IT·BT·NT·ET·ST·CT)과 4차 산업 관련기술, 미래성장동력 19대 기술 등 유망 벤처·창업 기업을 유치할 계획이다.

이미 지난해 10월 대형 컨소시엄 21개사가 지식기반산업용지 계약체결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 향후 4만 6천여 명의 고용효과가 기대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은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철을 이용해 2·4호선 사당역까지 약 14분,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어 강남권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 단지 앞에 약 20여개의 노선이 운행하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어 이를 이용해 서울 강남·여의도, 경기 분당·판교·안양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뿐만 아니라 과천IC, 양재IC, 우면산터널과 과천·의왕간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한 강남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특히 과천~우면산간 도로 지하화, 과천대로~헌릉로 연결도로 신설, 과천~송파간 민자도로 노선 확장 및 변경, 선바위역 복합환승센터, 이수~과천간 복합터널, 과천~위례선 과천 방향 연장 등이 계획돼 배후수요는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수도권 광약급행철도 GTX-C노선 정차 예정지가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로 강남 출퇴근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은 단지 바로 맞은편에 이마트 과천점이 있고 농협하나로마트, 코스트코(양재점), 한림대 성심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다.

서울랜드, 서울대공원, 국립현대미술관, 국립과천과학관, 렛츠런파크 등도 인근에 위치한 것도 장점도 하나다.

단지 인근 과천동엔 업무·숙박·문화·쇼핑시설 등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관광단지가 2021년까지 조성될 예정으로 주거환경이 한층 편리해진다. 주변엔 중앙공원, 관문체육공원, 문원체육공원, 과천저수지 등이 가까우며 초·중·고 등도 걸어서 갈 정도로 가깝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의 청약 일정은 오는 6월 25일~6월 26일 2일간으로 7월 3일 당첨자 발표하며 계약은 7월 4~5일 2일간 진행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주택전시관(서울 서초구 서초동 1720-6번지)은 2호선 서초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문의는 1600-7550으로 전화하면 된다.

/과천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