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 분양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 분양
  • 경기신문
  • 승인 2019.07.24 15:34
  • 댓글 0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벨리계획 및 업무시설 갖춘 단지

 

대방건설이 고양시 덕은 지구에 미디어벨리계획 및 업무시설을 갖춘 ‘대방노블랜드’를 25일 견본 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자급자족형 도시는 미래에 발전가치가 풍부해 내집 마련의 최고의 조건인데다 해당 도시 내에 자체적으로 일자리와 주거를 갖춘 도시로 산업, 업무시설 등이 갖춰져 기업활동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도시라 할 수 있다.

대방건설㈜과 대방덕은㈜이 공급하는 고양시 덕은지구(A5블록)는 이러한 자급자족의 여건을 갖춘 최적의 도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고양 덕은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옛 국방대 터와 상암 디지털미어시티(DMC)와 연계하여 미디어 복합타운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덕은지구, 국방대터, 상암DMC가 연결될 수 있도록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덕은지구 내 A5블록에 약3만6천㎡ 부지에 모두 622가구 규모의 ‘대방노블랜드’를 내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만 할 단지임에는 틀림없다.

최근 ‘대방노블랜드’는 인천검단지구 및 파주운정신도시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부동산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특화된 건축설계 및 우수한 품질의 아파트 공급으로 분양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인천 검단신도시 내 대방노블랜드는 3기신도시 발표 등의 영향으로 불리한 분양환경이 있었으나 ‘대방노블랜드’만의 우수한 품질 및 혁신 평면 등으로 분양계약을 시작, 분양을 완료했으며 지난 6월에 분양한 파주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바탕으로 초기 계약률이 90%를 넘었다.

주변 건설업체에서는 대방건설의 경우 ‘요즘처럼 부동산 경기 침체에 건설업계가 어렵지만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한다면 고객은 절대 외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한번 일깨워주는 건설업체로 평가하고 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는 예전부터 고양시 및 덕은지구 인근 서울 시민들이 기다려온 좋은 입지를 가진 택지로 평가받고 있다”며 “특히 서울 강변북로의 한강변을 따라 택지가 조성돼 있는데다 마곡지구 및 상암DMC와 인접해 있어 행정구역은 고양시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권”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지하철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의: ☎1688-7733. /고양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